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FT아일랜드, ‘NO SIGNAL’... 새 앨범 ‘ZAPPING’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9일 신곡 ‘관둬’ 공개..호소력 짙은 ‘이별 감성’
기사입력: 2019/09/05 [20: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FT아일랜드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재핑(ZAPPING)’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노 시그널 버전(NO SIGNAL VER)’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개인 재킷 사진은 앞서 공개된 ‘컬러 오브 FT아일랜드(COLOR OF FTISLAND)’ 버전과 상반되는 다크함이 눈길을 끈다특히 어질러진 오브제 속에 멤버들은 공허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신곡 ‘관둬 (Quit)’ 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FT아일랜드가 9일 발매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재핑(ZAPPING)’의 타이틀곡 ‘관둬는 이별 앞에 선 아픈 감정선을 리드보컬 이홍기의 시원한 샤우팅으로 풀어냈다후반부로 갈수록 극적으로 치닫는 곡의 전개가 리스너들에게 전율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9 9일 컴백하는 FT아일랜드 미니 7 ‘재핑(ZAPPING)’ 컴백 콘텐츠는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