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오지GO' 김병만,부족원 깜놀! 19금 폭탄 발언!
내가 키가 작을 뿐! ... 신체 다른 부분이 작은 것 아니야!
기사입력: 2019/09/09 [17: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MB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뉴기니 원시 부족 라니 부족민까지 폭소케 한 19금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9(오늘) 11시 첫 방송되는 MBN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오지고)에선 김병만, 윤택, 김승수가 라니 족의 전통 의상 중 하나인 코테카를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코테카는 나무를 깎고 구멍을 뚫어 만든 장신구로 남성의 주요 신체 부위를 가리는 용도로 사용한다. 특히 나이와 지위에 따라 각각 모양과 크기가 다르며, 구멍 뚫린 입구에는 작은 도구들을 수납할 수 있고 깃털 등 다른 장신구로 꾸밀 수도 있다.

 

세 사람은 부족민이 자신들을 위해 맞춤 제작한 코테카를 보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들은 말이 통하지 않는 부족민을 향해 한국어, 의성어, 바디 랭귀지까지 총 동원해 우리도 코테카를 입으라는 것인가?”라 물었고, 부족민이 고개를 끄덕이자 자포자기한 듯 순순히 상황을 받아들였다. 그 가운데 김병만은 코테카를 이리저리 살피며 내가 키가 작을 뿐이지 신체 다른 부분이 작은 것이 아니다라는 19금 폭탄발언과 함께 부족민과 신경전을 벌였다.

 

윤택은 코테카와 깃털 장식까지 착용하자 라니 족으로 완벽하게 변신, ‘자연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놀라운 적응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부족민은 만족스러운 표정과 함께 자신이 착용하고 있던 장신구를 추가로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MBN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는 원시 부족과 21세기 현대인이 크로스 문화 체험을 통해 행복의 의미를 알아가는 리얼 힐링 프로젝트다. 원시 부족 라니 족과 일주일간 생활을 함께한 정글인김병만과 자연인윤택, ‘도시인김승수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세 사람은 현지 원시 부족 문화체험을 넘어 실제 라니 족 원주민들을 한국으로 초대해, 각종 현대적인 체험을 함께 하며 진정한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오지GO’는 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