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데뷔 4주년 업텐션, 자필 메시지로 팬클럽 허니텐에 고마움 전해!
데뷔 자켓+자필 메시지 공개 “데뷔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기사입력: 2019/09/10 [12: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업텐션이 데뷔 4주년을 맞아 자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10(오늘) 데뷔 4주년을 맞은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주년 축하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업텐션 멤버들의 첫 자켓 촬영 사진과 함께 “2019910, 오늘은 따로 또 같이의 모습이지만 4년 동안 함께 한 10명의 멤버들과 그 길을 같이 걸어준 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데뷔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4주년 축하 멘트가 담겨 있었다.

 

또 다른 사진을 통해 4년 동안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업텐션 멤버들의 자필 메시지가 공개, 리더 진후는 함께해 준 4년 행복했어요. 더 오래 봐요.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팬들에 진심 어린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규진은 허니텐, 항상 웃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도 곁에서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지켜봐 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며 팬클럽 허니텐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고, 다른 멤버들 역시 여러분의 행복이 되어드릴게요”, “행복으로 보답하겠다”, “외롭지 않게 옆자리 지켜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데뷔 4주년 축하 메시지를 전한 업텐션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하며 팬들에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와 라이브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달 22일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을 발매, 타이틀곡 ‘Your Gravity(유어 그래비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최근 활동을 마무리했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