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형섭X의웅-에버글로우, 꽃미모 자랑하며 추석인사!

위에화 꽃밭에 보러오세요~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9/13 [18:39]

이도현-형섭X의웅-에버글로우, 꽃미모 자랑하며 추석인사!

위에화 꽃밭에 보러오세요~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9/13 [18:39]
▲ 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소속 스타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도현, 형섭X의웅, 에버글로우는 12일 SNS를 통해 셀카 사진과 함께 추석 인사를 전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호텔 델루나’로 인생 캐릭터를 새로 쓴 이도현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2019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원기 회복하셔서 하시는 일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 명절은 가족들과 즐겁게 보낼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호텔 델루나가 찾은 최고의 보석 이도현은 아이유의 첫사랑이자 천년의 순애보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인생 캐릭터를 제대로 쓰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신예 배우임에도 단번에 시청자를 매료시키며 心 스틸러로 등극한 이도현의 활동과 꽃길 행보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형섭X의웅’의 안형섭은 “2019년 추석이 밝았어요.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의 명절이라 너무 신나요. 그리고 올 추석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라고 전했으며, 이의웅 또한 “여러분 모두 해피 추석!!!?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서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겁고 따듯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그럼 즐거운 대 명절 추석!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로 속마음을 밝혔다.

 

글로벌 K팝 대세 루키로 활발한 활동중인 에버글로우는 “드디어 민족 대 명절 2019 추석이 다가왔어요!! 여러분들과 함께 맞이하는 첫 추석이네요. 저희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푹 쉬면서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낼 예정이에요!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랜만에 재미있는 이야기도 나누시면서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에버글로우는 컴백곡 ‘Adios’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며 컴백과 동시에 음방 2주 연속 2위, 3주차 3위로 3주 연속 1위 후보,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 빌보드 등 해외 차트를 올킬하며 글로벌 흥행 질주중으로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