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텐달러 셰프' 조미령, SNS 팔로워 수에 의기소침! 엉뚱美 폭발!

...SNS 통한 시식 평가단 모집?!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9/15 [18:04]

추석특집 '텐달러 셰프' 조미령, SNS 팔로워 수에 의기소침! 엉뚱美 폭발!

...SNS 통한 시식 평가단 모집?!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9/15 [18:04]
▲ 사진제공=MB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셰프 여경래, 최현석, 배우 조미령, 이수경이 SNS를 통해 시식 평가단을 모집해 눈길을 끈다. ‘미식의 나라’ 대만에서 요리 대결에 나설 네 사람이 본인 SNS를 통해 직접 시식 평가단 모집에 나섰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N <텐달러 셰프>의 출연자-제작진 사전 미팅 자리에서 이수경은 “대만 현지에서 요리 대결을 하면 누가 평가하죠?”라고 의문을 제기한다. 여러 의견이 모아진 가운데 “SNS에 글을 올려 현지 여행객을 평가단으로 모으자”라는 의견이 최종 선택됐고, 이 과정에서 네 사람의 SNS 팔로워수가 공개된다. 

 

각자 자신의 SNS을 살펴보던 중, 조미령은 “내 SNS에는 어떻게 들어가고, 내 팔로워 수는 어떻게 아느냐”고 물어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어 총 18명의 팔로워 수가 공개돼 그녀를 의기소침하게 만들기도 했다. 

 

곧이어 최현석 셰프와 이수경의 SNS가 공개됐고, 수십만 명 이상의 팔로워 수가 공개되자 조미령은 “나만 18명이네. 이거 이상한 거 아니죠?”라고 엉뚱발랄한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여행과 음식에 관심 있는 배우 조미령과 이수경, 스타 셰프 여경래, 최현석이 한 조를 이뤄 세계 유수 도시를 방문, 제한 금액 10달러로 현지 식재료를 구해 근사한 한 끼를 차리고 대결에 나서는 ‘물가 비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텐달러 셰프>는 오늘(15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