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이진혁, 연휴에도 열일 중…‘언니네 쌀롱’→시구→태국 팬미팅까지
국내외 열일 행보에 시선 집중…’언니네 쌀롱’·시구·팬미팅 그다음은?
기사입력: 2019/09/16 [18: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MBC ‘언니네 쌀롱’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이진혁이 지난 15일 태국 BCC Hall에서 진행된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를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무사히 마무리한 가운데 추석 연휴 동안 이어진 이진혁의 열일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석 연휴의 시작인 12일 MBC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 이진혁은 스타일 전문가 한혜연, 차홍, 이사배를 도와 인턴으로 활약, 베테랑 예능인들 사이에서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신생아로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 조은정 기자

 

또한, 추석 당일인 13일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키움 히어로즈의 홈 최종전 시구자로 등장하며 생애 첫 시구를 성공적으로 마쳐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 조은정 기자

 

추석 연휴 열일 행보를 이어간 이진혁이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까지 태국 팬미팅을 진행하며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는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에 출연 중이다.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