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라디오스타’ 박상민, 고깃집 패싸움(?) 사건 고백!
어머니 때문 강제로 정체 오픈? ‘입 봉쇄’ 폭소!
기사입력: 2019/10/01 [11: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가수 박상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고깃집 패싸움(?) 사건을 털어놓는다. 그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어머니 때문에 정체가 탄로 날 뻔했다고 고백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2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응수,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출연하는 ‘껍데기는 가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는 가수 박상민     © 정다운 기자

 

 

박상민이 고깃집 패싸움(?) 사건을 털어놓는다. 외식하러 갔던 그의 가족과 다른 손님들 사이에 시비가 붙은 것. 이 가운데 그의 어머니가 ! 너네 내 아들 누군지 알아?”라고 외쳐 정체 탄로 위기에 처했다고. 과연 그가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상민은 아내 모르게 스케줄 다니는 근황을 털어놓는다. 그가 아내에게 스케줄을 숨기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이를 듣던 김응수가 박상민에게 자신의 칠순 잔치를 미리 부탁하며 웃음을 더했다고.

 

 

 

박상민은 래퍼 뱃사공에게 선글라스를 선물한다. 그는 선글라스부터 수염까지 자신과 비슷한 점이 많은 뱃사공에게 동질감을 느꼈다고. 그러나 뱃사공이 단호하게 선물을 거절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박상민은 앨범의 흥망성쇠를 결정하는 잇 아이템을 공개한다. 하루에 만 장, 이만 장 팔리던 앨범이 이것을 없애자 판매가 뚝 끊겼다고. 그 후 그는 목욕탕을 갈 때조차 이것을 필수로 갖고 간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상민은 감쪽같은 변장 비법을 공개한다. 심지어 그의 아버지도 몰라볼 정도라고. 그는 단 1초 만에 변장에 성공하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를 본 안영미가 뜻밖의 도플갱어를 찾아내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은 곽철용김응수와 그의 추종자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출연하는 껍데기는 가라특집으로 꾸며질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 주 스페셜 MC로 정재형이 합류한다. 그는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낸 것은 물론곽철용에게 입덕한 모습을 보이며라스분위기에 완벽 적응했다는 후문. 그는 웃기만 하다 가서 걱정이다라고 말할 정도로 스튜디오를 특유의 웃음소리로 가득 채우며 활약할 예정이다.  

 

 

 

박상민의 고깃집 패싸움(?)의 전말은 오는 2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