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시베리아 선발대> 사라진 김남길의 행방은?
오늘(10일) 밤도 흥과 질투를 가득 싣고 달리는 열차!
기사입력: 2019/10/10 [2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10, ) , tvN ‘시베리아 선발대의 여행에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오는 걸까. 부대장 김남길이 사라졌다는 소식은 긴장감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주 목요일 밤마다 시청자들을 신비한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는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 PD)’가 꾸밈없이 솔직한 절친들의 케미로 웃음과 힐링을 안기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 고규필의 본격적인 기차 생활 적응기가 펼쳐지며 시청률 그래프 또한 상승 곡선을 타기 시작했다. 폭풍 적응력으로 횡단 열차 생활의 달인이 되어가는 이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대목이다.

 

 

 

기차 안에서 두 번째 아침을 맞게 된 선발 대원들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 팁을 제공하기 위해 과감한 컨텐츠 제작을 시도한다. 사방이 뚫린 3등석에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혼자 하의를 갈아입을 수 있는 방법을 영상에 담기로 한 것. 꿀팁 제공자로 나선 고규필은 홀로 끙끙대며 탈의를 시작하고 이를 지켜보는 이선균, 김남길, 김민식은 현실 웃음을 터뜨리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새로운 케미도 탄생한다.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고규필을 처음 알게 된 이선균은 옆 침대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다 마침내 입덕까지 하게 된다고. 덕분에 이선균의 관심 순위에서 밀려나게 된 김민식은 “(이선균을) 다시 내 꺼 만들겠다고 선언하고, 김남길은 가끔 샘이 날 정도로 (이선균이) 규필이를 예뻐한다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절친들의 귀여운 브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전망.

 

 

 

하지만 선발 대원들의 유쾌한 여행에도 먹구름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정차역에서 잠시 하차했던 김남길이 열차 출발 후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는 비상사태가 발생하는 것. 모두가 심각해진 가운데 김남길은 버킷리스트였던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을 무사히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침대에 붙어있던 선발 대원들을 단숨에 일으킨 노래 맞추기 대결에서는 대규모 흥 폭발이 일어난다.

 

 

 

연출을 맡은 이찬현 PD오늘 방송에서는 기차 안 생활에 만렙이 되어가는 선발 대원들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집 나간 고규필의 입맛을 단숨에 찾아줄 셰프 이선균의 특식부터 흥이 가득한 선발 대원들의 일상이 공개된다회를 거듭할수록 선발 대원들의 케미가 진해지며, 더욱 진솔하고 유쾌한 재미가 터져 나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낯선 여행 체험 답사기 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밤 11tvN에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