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황금정원’ 이상우, 표정으로 매력 모아보기!
‘황금정원’ 이상우, 달달부터 코믹-귀여움까지!
기사입력: 2019/10/11 [2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황금정원’ 이상우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4주 연속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이상우(차필승 역)는 화수분 매력을 폭발시키며 토요남친으로 활약하고 있다. 극중 한지혜(은동주 역)와 함께 오지은(사비나 역)-정영주(신난숙 역) 모녀의 악행을 밝히는가 하면 한지혜를 향한 든든한 남자친구 면모를 자랑하며 여심을 매료시키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황금정원측이 이상우의 표정부자 9종 스틸 모음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 MBC 드라마 '황금정원'에 출연중인 배우 이상우     © 정다운 기자

 

 

공개된 스틸 속 이상우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강탈한다. 달달함부터 코믹함, 분노, 귀여움까지 상황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바뀌는 눈빛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것. 특히 다정한 미소를 짓는 모습은 든든한 남친 매력이 폭발해 여심을 설레게 한다. 반면 뾰로통해 눈을 흘기거나 손가락 브이를 하고 셀카를 찍는 해맑은 모습에서는 장난기 다분한 개구쟁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동시에 한지혜에게 양 볼을 꼬집힌 이상우는 코믹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할머니 김영옥 앞 윙크를 하는 이상우는 능청스럽고 애교 많은 손자로서 반전의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그런가 하면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이상우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극중 형사인 이상우는 무언가를 직감한 듯 예리한 눈빛을 번뜩여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부모를 죽인 원수를 향해 극한의 분노를 터트리는 이상우의 모습은 이전에 능청스러웠던 모습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다.

 

 

 

이처럼 이상우는 코믹 연기부터 멜로 연기, 분노에 찬 감정 연기 등 진지와 능청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매력 부자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극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이상우가 또 어떤 매력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 5분에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