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1월 편성 확정!
정해인, ‘별천지 뉴욕’ 중심에 서다!
기사입력: 2019/10/14 [15: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BS 2TV 신규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편성을 확정 지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는 배우 정해인과 그의 친구인 배우 은종건-임현수가 출연해 세계 문화-예술의 중심지인 미국 뉴욕 여행기를 선보인다.

 

 

 

14() 오전,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측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오는 11월에 첫 방송 된다며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데뷔 7년차 배우 정해인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민 연하남’, ‘멜로 장인등 로맨틱한 수식어를 얻은 배우 정해인이 그간 방송에서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순수 민낯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 실제로 정해인은 사전 미팅 당시 제작진에게 영어가 유창하지 못하다고 고백하며 모든 걸 내려놓겠다고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별천지 뉴욕에서 보여질 정해인의 허당 면모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PD가 기획, 출연, 촬영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하는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제작방식을 차용해, 정해인이 단순 출연을 넘어 여행의 모든 디테일들을 책임진다는 점에서 기존 여행 예능과의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촬영지인 뉴욕은 정해인이 꼽은 ‘0순위 여행지일뿐만 아니라 여행에 동행할 배우 은종건과 임현수 역시 정해인이 직접 섭외한 실제 친구들이라고. 따라서 여행 과정에서 드러날 정해인의 취향과 세 남자가 선보일 역대급 실친(실제 친구)’ 케미 역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에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제작진은 정해인이 프로그램에 대한 의욕이 엄청나다. 사전 미팅 당시 메모장에 뉴욕 버킷리스트를 빼곡히 적어와 제작진을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잇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야심 찬 포부를 드러냈을 정도라고 귀띔했다. 이어 정해인과 친구들이 뉴욕의 현지인들과 호흡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직접 잡은 콘셉트로 뉴욕의 매력에 다가설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해인과 친구들은 현지 촬영을 위해 오는 15() 미국 뉴욕으로 출국하며,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