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간택:여인들의 전쟁’ 12월 15일 첫 방송!
진세연-김민규-이시언-도상우-이열음, 비밀스러운‘간택’멤버로 확정!
기사입력: 2019/10/21 [2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하는 진세연-김민규-이시언-도상우-이열음     © 정다운 기자

 

권력을 잡기 위해선 정승도 충신도 아닌, 오직 왕비하나면 된다!”

 

진세연-김민규-이시언-도상우-이열음이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치열하고 마음 시린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에 돌입한다.

 

오는 20191215일에 방송될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이하 간택’)은 정통 왕조 이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의 자리를 노리는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서바이벌 로맨스. 각자의 목표를 품은 자들이 모여 왕의 옆자리에 설 여인으로 간택받기 위해 끊임없이 싸우고, 노리며, 사랑하고, 배신하는 치열한 판타지 사극이다.

 

특히 간택은 최고 시청률 5.6%(닐슨코리아 제공)로 종영해 TV CHOSUN 드라마 역사를 뒤집은 대군-사랑을 그리다제작진, 김정민 감독-진세연 배우의 재회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주의 남자’ ‘조선총잡이’ ‘대군-사랑을 그리다를 탄생시킨 박진감 넘치는 연출의 김정민 감독, 9사막의 별똥별 찾기공모전에서 미니시리즈부문 대상을 차지한 최수미 작가, 그리고 대군을 통해 진취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을 완성했던 배우 진세연이 다시 뭉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진세연은 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무작정 왕비가 되겠다고 나선, ‘으로 무장한 여인 강은보 역을 맡았다. 진세연은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왈패 같은 성정과 거침없는 행동력으로 위험하리만치 무모할 정도로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는 강은보라는 캐릭터를 진세연 화시켜 안방극장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드라마 퍼퓸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김민규는 학문에 능통하고 수려한 외모를 가진 유일한 적통 세자로서 평안히 왕위에 올랐지만, 급작스러운 파란에 시달리게 되는 조선의 왕 이경 역으로 첫 사극 도전에 나선다. 김민규는 왕이 되어가는 사내이자, 사랑을 찾아 꿈을 꾸는 남자, 무엇보다 성장하는 한 사람의 인생을 담은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묵직한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시언은 입이 거칠고 목청이 커서 붙은, ‘이라는 별명을 본명처럼 사용하는 부용주의 주인으로 분한다. 다수의 작품에서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연기를 선보였던 이시언이 어떤 능수능란한 열연으로 캐릭터를 완성시킬 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2019년 안방극장을 달굴 새로운 루키로 떠오른 도상우는 거리 인생에서 하루아침에 왕위 계승 1위 대군이 된 이재화 역으로 등장한다. 도상우는 천자문도 모르고 그저 자유롭게 살아가던 영혼이 급작스럽게 궁궐에 들어와 벌일 좌충우돌 상황을 다채로운 매력으로 풀어낸다.

 

이열음은 웃음도 눈물도 많은 해맑은 반가의 규수 조영지 역으로 출연한다. 덤벙거리는 성격에 철없는 언동으로 늘 혼이 나지만 마음만큼은 그저 오로지 이경의 여자가 되고 싶은 순수한 여인의 면모를 그려낸다.

 

제작진은 각양각색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 5인방이 합을 이뤄, 한 번도 못 보던 그림을 완성할 것이라며 스릴이 폭발하고 사랑이 폭주하는 새롭고 신선한 판타지 사극, 궁궐 서바이벌 간택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오는 1215일 일요일 밤 9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2회 연속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