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용볼 대방출!

공기를 맞혀라? 난이도 극상의 마지막 미션 펼쳐진다!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11/22 [20:35]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용볼 대방출!

공기를 맞혀라? 난이도 극상의 마지막 미션 펼쳐진다!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11/22 [20:35]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연출 : 나영석, 신효정)’가 오늘(22, ) 1040, 마지막 에피소드를 남겨두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이슬란드 간 세끼용볼 대방출이 펼쳐진다. 그간 신서유기에서는 멤버들이 미션을 통해 7개의 용볼을 모으면 각자의 소원을 들어준 바 있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7개가 아닌 미션 하나만 성공해도 이수근, 은지원 두 사람의 소원을 들어주는 특별한 용볼 대방출미션이 진행되는 것.

 

    

미션의 정체는 바로 검은 봉지 속 공기가 어디 지역의 공기인지 맞히는 것. 두 사람은 난이도 극상의 미션에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이내 너무 쉽게 정답은 얘기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여행 내내 아웅다웅하던 두 사람이 한 마음으로 말한 소원이 제작진을 모두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과연 두 사람은 마지막 용볼 대방출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두 사람이 말한 소원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를 연출하는 신효정PD“5분 방송이라는 파격적인 시도에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아이슬란드 에피소드는 오늘 마무리 되지만, 다음주에는 특별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특별편까지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금요일 밤 1040분에 5분여간 방송되며,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