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머니게임’ 고수, 첫 촬영 스틸 공개!
샤프한 비주얼X뜨거운 카리스마! ‘감탄’
기사입력: 2019/12/12 [13: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의 주인공 고수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고수가 촬영 중반부를 넘어선 머니게임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아랑사또전’, ‘화정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반박불가 연기파 배우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지만 스스로 인정받기 위해 금수저임을 숨기고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경제관료 채이헌을 맡아 강직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tvN 새 드라마 '머니게임'의 주인공 배우 고수     © 정다운 기자

 

 

이 가운데 머니게임측이 12, 고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고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 자로 잰 듯한 슈트핏이 고수의 조각 같은 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무엇보다 고수의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뜨겁고 단단한 내면의 힘이 고수의 두 눈을 통해서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이에 깊이 있는 연기로 매 작품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뛰어넘어온 고수가 머니게임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올 여름부터 머니게임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고수는 드라마 내용이 정말 좋고 촬영을 하면 할수록 재미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주어진 씬을 더 재미있고 의미있게 소화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수는 채이헌 캐릭터를 연기할 때 허구적인 인물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나아가 애국심과 책임감, 확고한 신념이 있는 멋진 사람이자 소신 있는 관료 채이헌을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해 머니게임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 20201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