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머니게임’ 고수 vs 이성민, 숨막히는 대립현장 포착!
‘멱살잡이’만으로도 압도적 포스!
기사입력: 2019/12/23 [13: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고수-이성민의 숨막히는 대립 현장이 포착됐다. ‘압도적인 포스의 투샷이 2020년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머니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오는 115()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아랑사또전’, ‘화정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반박불가 연기파 배우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는 배우 고수와 배우 이성민     © 정다운 기자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이성민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야망가이자 금융위원장인 허재역을 맡았다. 극중 고수와 이성민은 국가의 운명을 손에 쥐고 치열한 대립을 펼칠 예정. 이 과정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카리스마 대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고수와 이성민은 팽팽한 기싸움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잔뜩 날이 선 눈빛으로 고수를 노려보는 이성민과 고수의 고요한 표정이 대조를 이루며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곧이어 이성민은 고수의 멱살을 틀어쥐고, 고수는 그런 이성민의 손을 강하게 움켜잡고 있는 모습. 한치의 물러섬도 없이 서로를 맹렬히 노려보는 모습이 폭발적인 텐션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는 고수와 이성민은 머니게임촬영 현장에서도 시너지를 폭발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머니게임측은 두 배우 모두 베테랑 연기파로 정평이 난만큼 서로 척 하면 척할 정도로 훌륭한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고수-이성민 배우가 선보일 묵직한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은 오는 1 15()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