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머니게임’ 캐릭터 열전 2차 티저 3종 공개!
고수vs이성민vs심은경, 韓 경제 바라보는 세 관점!
기사입력: 2019/12/31 [2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고수-이성민-심은경의 캐릭터 열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는 115()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31() 오전,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의 캐릭터별 티저 예고 3종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머니게임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

 

 

▲ tvN 드라마 '머니게임'의 2차티저영상화면     © 정다운 기자

 

 

공개된 2차 티저 예고 3종은 고수-이성민-심은경이 한국 경제를 바라보는 각각의 관점을 담아내 흥미를 자극한다. 먼저 고수 버전에는 경제지표의 호조로 활기가 넘치는 기재부(기획재정부)의 분위기가 담겨 있다. 흐뭇하게 미소 짓던 고수는 카메라를 향해 내일 당장 경제가 무너진다면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라고 물으며 준비된 대한민국을 꿈꾸는 경제관료의 신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성민 버전(https://tv.naver.com/v/11690526)에는 호화로운 프라이빗 파티 현장이 담겨 있다. 그 중심에 서서 위세를 뽐내던 이성민은 언제나 항상 대한민국은 그래왔어. 1퍼센트가 경제를 지배하지라고 말하며 기득권의 야욕과 기고만장함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반면 심은경 버전의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11690608) 속에는 치킨가게에 앉아 홀로 맥주를 마시는 심은경의 서민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를 담은 뉴스 리포트를 보면서 “20년간 대한민국은 달라졌어. 이번엔 당하지 않을 거야라고 다짐,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처럼 공개된 2차 티저 3종에는 고수, 이성민, 심은경의 33색 캐릭터와 경제관이 고스란히 드러나 흥미를 자극한다. 이에 애국심과 소신 있는 경제관료 채이헌으로 변신한 고수, 대한민국 경제를 쥐고 흔들 야망가 허재로 변신한 이성민,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헤준으로 분하는 심은경의 캐릭터 열전과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2차 티저 3종 공개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각종 온라인 터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이렇게 신선한 드라마를 기다려왔다”, “영상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기대감 올라가는 중”, “그야말로 믿보군단! 정말 기대되는 배우 뿐이네요! 빨리 첫 방 했으면”, “웰메이드의 향기가 난다!”, “신선한 소재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니. 안 볼 이유가 없네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은 오는 1 15()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