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간택-여인들의 전쟁’ 이시언, “누명이야 범인이야?!”
※긴급 상황※ 옴짝달싹 꽁꽁 묶인‘오랏줄 체포 사태’발발!
기사입력: 2020/01/03 [19: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     © 정다운 기자

 

모두 이자의 손에 죽었습니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이시언이 검은 복면을 쓴 채 밀궁으로 끌려 들어간, ‘오랏줄 체포 사태가 포착됐다.

 

매주 토, 일 밤 10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국혼일을 습격한 검은 복면 사나이들의 총격에 왕비가 즉사한 뒤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택이 벌어지면서 시작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지난 4회 방송이 2주 연속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를 수성, 일요일 밤을 평정하며 심상치 않은 상승세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이시언은 대가를 지불하면 어떤 정보든 판매하는 비밀 상점 부용객주의 주인장 왈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왈은 부용객주의 동업자 강은보(진세연)에게 호감을 가진 이재화(도상우)가 대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왕이 될 뻔한 대군과 죽은 왕비의 여동생이라라며 두 사람의 인연에서 파생될 판세를 곰곰이 가늠하는 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와 관련 이시언이 새까만 복면을 쓰고 밀궁으로 잡혀 들어오는 오랏줄 체포 사태가 공개되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까만 천을 벗기자 숨을 토해내던 왈이 자신을 잡아온 사내들을 향해 시선을 던지는 장면. 상처투성이 얼굴의 왈은 깊은 눈빛을 드리우다가, 억울한 듯 고함을 치다가, 다시 생각에 잠기는 등 강렬한 세 가지 감정을 순식간에 분출한다. 왜 왈은 하필 왕과 왕비를 죽인 일당처럼 검은색 천을 뒤집어쓰고 있었던 것일지, 또한 왈을 잡아온 이들은 누구이며, 더욱이 왈이 드리우는 세 가지 눈빛 중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시언의 복면 체포 사태는 지난 1120일 경상북도 문경에서 촬영됐다. 이시언은 상당량의 에너지를 표출해야 하는 장면을 위해 촬영 전부터 묵묵히 감정을 가다듬었던 상황. 뒤이어 이시언은 오랏줄에 묶이고 복면을 써야 하는 다소 거친 상황에서도 오히려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편하게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본격적인 촬영이 진행되자 눈빛부터 돌변하는 왈로 완전히 몰입하여 다급한 상황 속 시시각각 바뀌는 감정을 뜨겁게 분출했다. 특히 이시언은 대사의 호흡과 간극을 명민하게 조율, 점점 조여 오는 긴박한 상황을 생생히 표현해 현장의 박수를 끌어냈다.

 

제작진은 농담-진담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특유의 연기, 강약을 순식간에 조율할 줄 아는 센스쟁이 이시언의 저력이 십분 발휘되는 장면이 완성됐다라며 과연 삼간택이 시작되자마자 이시언이 잡혀 들어온 이유는 무엇일지, 후반부의 반전 관전 포인트 이시언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매주 토, 일 밤 105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