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MCND, ‘TOP GANG’으로 강렬한 무대 선사…흔들림 없는 퍼포먼스!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 탈 신인급 무대에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20/01/12 [16: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티오피미디어 신인 그룹 MCND가 ‘인기가요’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12일(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MCND는 ‘TOP GANG (티오피 갱)’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꾸미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MCND는 블랙 계열 의상에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했고, 격한 퍼포먼스와 함께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CND의 음악적 자신감을 담은 ‘TOP GANG’은 멤버 캐슬제이(Castle J)가 작곡에 참여하고 래퍼 라인 캐슬제이(Castle J), 빅(BIC), 윈(WIN)이 작사한 곡으로, 래퍼 라인의 강렬한 래핑에 더해진 민재, 휘준의 특색 있는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음악방송 프리 데뷔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MCND는 지난 2일 프리 데뷔곡인 ‘TOP GANG’ 음원을 정식 발매,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주간 음악방송 무대에 올랐다.

 

MCND가 정식 데뷔 전 선보인 프리 데뷔 무대로 ‘탈 신인’급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MCND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는 티오피미디어가 5년 만에 런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됐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