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끼리끼리' 박명수-장성규-이수혁 등, 오는 26일 오후 5시 첫 방송 확정!
16일부터 유튜브 선공개 영상 릴레이 스타트!
기사입력: 2020/01/14 [14: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등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끼리끼리가 다가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부터 10명의끼리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유튜브 선공개 영상 릴레이가 시작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끼리끼리’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 바람을 예고했다.

 

 

 

MBC ‘끼리끼리’(연출 한영롱 노승욱) 측은 14 “’끼리끼리 2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민족 대 명절인 설날에 시작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선공개 영상부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MBC 새 예능 '끼리끼리'     © 정다운 기자

 

 

‘끼리끼리’는 지난 10일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총 10명의 출연자가 모두 참석해 첫 촬영을 마쳤다. 박명수, 은지원, 황광희 등 배테랑 예능인들의 검증된 웃음부터 장성규, 이수혁, 이용진 등 첫 MBC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들의 숨겨진 예능감까지 10 10색의 매력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 가운데 오는 16일 목요일부터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끼리들’ 10명의 사전 성향 테스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끼리끼리가 출연자들을 성향별로 나눠서 서로를 이해해보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인 만큼, 방송 전 출연자들의 성향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사전 촬영 영상을 미리 선공개하는 것.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들의 성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끼리끼리는 오는 1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