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신인 배우 김누리,‘웹드 여신’에서 드라마,영화 다잡은 '특급 신인'으로
FNC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0/01/21 [16: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신인 배우 김누리는 최근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방영을 앞둔 tvN 드라마 반의반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김누리는 웹드라마 써스데이 시즌3’를 시작으로 다시 만난 너까지 다양한 웹드라마를 통해 웹드 여신으로 불리며 사랑 받은 신인 배우다. 김누리는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연기력을 다지며 가능성을 보여준 것은 물론 10대들에게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에는 tvN 새 드라마 반의반출연을 확정 지으며 처음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또한 장편 독립 영화 구라 베토벤에 주연으로 캐스팅돼 드라마와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김누리는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된 후 꾸준한 연기 트레이닝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키워갔다. FNC엔터테인먼트는 김누리는 탄탄한 연기력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연기자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매력을 펼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에는 정진영, 이동건, 정해인, 설현, 정유진, 곽동연, 성혁, 윤진서 등의 기성 배우뿐만 아니라 신인 발굴, 양성에도 많은 힘을 쏟으며 임현수, 진예주, 남우현, 이해우 등 다양한 색깔의 신인 배우들 배출하고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