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배우 이도현, ‘시크+남성美’ 가득 화보 공개!
초특급 ‘믿보배’ 이도현의 뜨거운 화보 촬영 현장
기사입력: 2020/01/21 [16: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배우 이도현이 ‘에스콰이어’ 2월호 화보를 장식하며 2020년 거침 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화보는 차세대 남자 배우 3인을 조명하는 기획 ‘Man at His Best / ROOKIES’의 일환으로, 2019년 최고의 화제작 ‘호텔 델루나’와 KBS 연기대상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한 ‘드라마 스페셜 - 스카우팅 리포트’로 초특급 ‘믿보배’로 도약한 배우 이도현의 시크한 매력이 압권이다.

 

‘에스콰이어’는 특히 이도현이 촬영 현장에서 보여준 움직임과 표현력에 주목해 ‘이도현의 선’이라는 제하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도현은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의 수트를 신인답지 않은 감각으로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오늘 처음으로 스튜디오 촬영 중에 음악이 들렸다’며 음악에 몸을 맡긴 것을 그 비결로 꼽았다. 

 

인터뷰에는 출연작들에 대한 소회, 작년에 수상한 KBS 연기대상 연작 단막극상에 대한 생각, 새로운 작품에 임하는 자세, 가족에 대한 사랑 등 배우 이도현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겼다. 

 

▲ 사진제공=위에화 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특히 한번 배역에 몰입하면 일상 생활에서도 떼어 생각할 수 없는 스타일이라고 밝힌 그는 지금껏 가장 애착이 가는 캐릭터로 <호텔 델루나>의 고청명 캐릭터를 꼽으며, ‘아직까지도 장면들이 계속 생각나고, 잊히지 않는 대사도 많다’는 소회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 홈>의 극단적으로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 이은혁 자신의 연기 세계와 일상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말하기도 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한 이래,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친근하고 에너지 넘치는 청춘의 얼굴은 물론 ‘호텔 델루나’로 心 스틸러로 활약,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우로 성장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2020년 대세 행보를 이어갈 이도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0년 2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