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 유소년부‘폭풍 눈물’무대 전격 공개!

나이가 깡패! 트롯맨을 향한 유소년들의 불.꽃.경.쟁!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6:06]

‘내일은 미스터트롯’ 유소년부‘폭풍 눈물’무대 전격 공개!

나이가 깡패! 트롯맨을 향한 유소년들의 불.꽃.경.쟁!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1/22 [16:06]

 

유소년부 폭풍 눈물무대 전격 공개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의 본격 서막을 올린 미스터트롯유소년부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무대를 펼쳐내며 마스터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이 지난 16일 방송된 3회 분에서 순간 최고 시청률 19.9%, 전국 시청률 17.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종편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1CJ ENM이 발표한 13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에서 총점 268.1점으로 3주 내내 예능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지난 17일 발매된 미스터트롯-예선곡 베스트앨범이 수록곡 32곡 중 30곡을 멜론 성인가요 차트에 올리는 기염을 토하며 전국을 그야말로 미스터트롯광풍에 휩싸이게 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23()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4회에서는 본격적으로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이 펼쳐지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회 신동부와 현역부 A-B조가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펼치며 엇갈린 희비를 맛 본 가운데, 어른들 못지않은 출중한 실력에 깜찍함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했던 유소년부와 칼군무와 퍼포먼스에 특화된 아이돌부-직장부 B조 등의 무대가 남아있어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는 것.

 

이중 유소년부는 미스터트롯’ 4회 예고편을 통해 참가자 전원이 눈물범벅이 된 채 오열하는 장면이 공개돼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상황. 팀 미션 당일, 무대 뒤편에서 개인전 때 보다 더 떨린다며 긴장감을 역력히 드러낸 네 사람은 MC 김성주의 입에서 팀 이름이 호명되자 환한 미소를 지으며 등장했고, 하얀색 수트를 갖춰 입고 중절모에 지팡이를 맞춰 든 이들의 깜찍한 자태에 마스터들은 너나없이 일어서서 뜨거운 환호와 함께 맞이했다.

 

곧이어 전주가 흐르자 유소년부 특유의 깜찍함과 천재성이 돋보이는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졌다. 마스터들 역시 무대를 지켜보는 내내 입가에 엄마 미소를 드리운 채 박수를 치며 호응을 쏟아냈던 터. 천재소년 4인방이 뭉친 유소년부 멤버들이 또 한 번의 올하트 신화를 기록할 수 있을지, 이들이 쏟은 눈물의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4회 분은 상상 그 이상의 반전에 반전이 연속한 회차가 될 것이라는 말로 궁금증을 돋우며 기성 가수 못지않은 출중한 실력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유소년부 멤버들이 똘똘 뭉쳐 탄생시킨 팀 미션 무대를 꼭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 4회는 오는 23()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