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동건, ‘파리의 연인’ 명대사에 작가 의심!

‘라스’ 이동건-강경준-김선영-손승연,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1/28 [15:28]

‘라디오스타’ 이동건, ‘파리의 연인’ 명대사에 작가 의심!

‘라스’ 이동건-강경준-김선영-손승연,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1/28 [15:28]

 

배우 이동건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파리의 연인김은숙 작가를 의심했다고 고백한다.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명대사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당시 난감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9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주역들인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이 출연하는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이동건     © 정다운 기자

 

 

이동건이 드라마 파리의 연인명대사의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대사가 너무 난감했다는 그는 김은숙 작가를 의심하기까지 이르렀다고. 이에 대사를 바꾸려고 시도했지만 이내 마음을 접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동건이 손승연 때문에 무대를 망칠 뻔한 사연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뮤지컬 보디가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바.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의 독특한 돌려 말하기스킬에 모두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동건이 부잣집 아들설을 적극 해명한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제가 감히 아버지께 용돈을 드려본 적 없다라는 그의 발언 역시 화제가 되었던 바. 과연 그 진실이 무엇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개그맨 이진호가 함께한다. 지난 게스트 출연 당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이번에도 역시 맹활약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진호는 이동건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군대에서 만나 지금까지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진호는 오프닝 때부터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이동건의 긴장을 풀어줬다고 전해진다.

 

 

 

이동건의 파리의 연인명대사 비화는 오는 29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