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드라마 스테이지 2020’ 10회 ‘통화권이탈’, ‘통신 대란’ 소재!!
김태훈-윤진서, 사랑이 식어버린 7년차 ‘현실 부부’로 리얼 호흡 과시!
기사입력: 2020/01/29 [15: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신인 작가 데뷔무대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마지막 작품 '통화권이탈'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통신 대란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소통의 중요성을 유쾌하고 개성있게 풀어낸다. 30() 1230분 방송.

     

 

열 번째 작품은 통화권이탈’(연출 서주완, 극본 한유림)로 통신구 화재로 인한 통신 대란이 벌어진 날에 바람난 남편이 아내에게 실수로 보낸 메시지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특유의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태훈은 이번 단막극에서 평범한 샐러리맨이자 결혼 7년차 남편인 김동훈으로 분한다. 늘 조용하고 평범하게 하루가 흘러 갔으면 하는 성격이지만 와이프와의 관계 유지가 가장 어렵다. ‘내 사전에 이혼은 없다는 마인드를 내세우며 선택한 것이 불륜이다. 이러면 안 되는 줄 알면서도 내연녀와의 행복을 만끽하던 어느 날, 그녀와 여행을 떠나기 직전 내연녀와 찍은 영상을 아내에게 잘못 전송하고 만다. 하필 맞닥뜨린 통신대란의 위기 앞에, 김동훈이 이를 수습하기 위해 보여줄 고군분투기가 코믹하고도 긴장감 넘치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통화권이탈을 통해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를 알린 윤진서는 동훈의 아내 차선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매 작품마다 돋보이는 윤진서만의 작품 해석력과 캐릭터 표현으로 7년차 아내의 모습을 맡아 현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에게든 바른 소리를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선영은 결혼 후 동훈에게도 입바른 소리를 하지만, 변하지 않는 남편의 모습에 질려 버린다. 답답한 마음을 알리 없는 남편과 언제까지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일 정도다. 어느 날 갑자기 헐레벌떡 숨 넘어갈 듯 뛰어온 남편 동훈이 평소와 다르게 그녀를 챙기는 모습을 보이자 의아해 하는 모습을 보인다.

 

      

공개된 포스터 2종에서도 '소통 부재'에 대한 메시지가 여실히 느껴진다. 대문 앞에서 벨을 누르는 김태훈 앞에 출입금지를 의미하는 붉은 표시가 강렬하게 새겨져 있는가 하면, 윤진서는 고뇌에 잠긴 듯 한강을 멀리 바라보고 서 있다.

 

      

오펜을 통해 이번 단막극 통화권이탈을 선보인 신예 한유림 작가는 모두가 소통하지 못하는 통신대란의 날, 그제서야 아내의 속사정을 알게 된 바람난 남편의 아이러니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연락이 되지 않아 불편만 겪었다고 생각되던 날에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깨닫고 소통을 시작하는 기회의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집필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에서 당선된 10개 작품으로 구성된다. 오펜(O’PEN)’은 작가(Pen)를 꿈꾸는 이들에게 열려 있는(Open) 창작공간과 기회(Opportunity)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CJ ENM이 스튜디오드래곤, CJ문화재단과 협력해 신인 드라마/영화 작가 선발 대본/시나리오 기획개발 및 완성 단막극 제작과 편성 제작사와 작가를 연결하는 비즈매칭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창작자 육성 및 데뷔 지원사업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