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틀트립’ 러블리즈 시선강탈 한복자태!
‘깜찍-러블리’ 국악 여신 변신!
기사입력: 2020/01/30 [22: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틀트립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깜찍한 한복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금주 31(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전북 고령-대구 여행이 펼쳐진다. 특히 앞서 배틀트립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바 있는 지수와 수정이 배틀트립에 첫 출연하는 케이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케이가 별점요정으로 변신해 두 사람의 여행 코스마다 점수를 매기는 오케이 투어를 즐길 예정.

 

 

 

 

이날 지수는 이색 체험으로 미니 가야금 만들기를 준비해 이목을 끌었다. 음악에 관한 여행을 하고 싶다는 케이의 특급 주문에 딱 들어맞는 코스였다. 그런 가운데, 한복까지 갖춰 입고 완벽하게 국악 여신으로 변신한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세 사람은 깜찍한 한복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분홍색 베이스의 한복을 차려 입은 세 사람은 고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올린다. 특히 러블리즈 걸크러시 언니 지수는 단아하게 미니 가야금의 줄을 잇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케이는 두 손을 맞대고 기대감에 부푼 모습인데, 초롱초롱 빛나는 그의 눈빛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날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은 미니 가야금의 깜찍한 자태를 보고 감탄을 연발했다. 그러나 이내 작은 구멍에 가야금 줄을 하나하나 넣어 엮어야 하는 디테일 한 수작업에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수는 구멍에 들어가지 않는 가야금 줄을 보며 들어가라고 울컥하는 등 꽝손을 인증해 폭소를 자아냈다. 반면 손재주가 없다고 걱정했던 케이는 의외로 가야금 선생님의 특급 칭찬을 받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MC 김숙-김준현-윤보미-정혁에게 메시지가 적힌 미니 가야금을 깜짝 선물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국악 여신 변신 모습에 궁금증이 한껏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금주 31() 오후 8 3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