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주영X어반자카파 조현아,신보 'Door(Feat.Beenzino)' 인기몰이!
“선미·케이윌·정기고·몬스타엑스 아이엠 핫한 관심”
기사입력: 2020/02/01 [17: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신곡이 연신 화제다.

 

주영과 조현아는 최근 새로운 싱글 'Door'(도어)와 동명의 타이틀곡 'Door(Feat.Beenzino)'를 발표, 다양한 뮤지션들이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신곡 응원에 나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pH-1, 구피, 드레스는 신곡 'Door(Feat.Beenzino)'의 스트리밍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곡 홍보에 나섰고, 케이윌은 오랜만이다. 좋구나”, 선미는 노래 좋다”,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은 주영이형 노래 좋네요 Door”, 빈지노는 “2020 첫 콜라보 많이 들어주세요”, 정기고는 신곡 축하하는 거라고 주영과 조현아의 신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멤버인 권순일과 박용인 역시 앨범 커버 사진과 함께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주영의 콜라보 음원 'Door(Feat.Beenzino)'가 발매됐다. 조현아x주영x빈지노의 환상적인 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이 들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특별한 응원에 나서기도 했다.

 

이처럼 선미부터 케이윌, 몬스타엑스까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신곡 'Door(Feat.Beenzino)'는 모두가 겪을 수 있는 우울함에 대한 곡으로, 주영과 조현아의 보컬에 래퍼 빈지노의 피처링이 더해져 특유의 감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두 사람의 새 싱글 'Door'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사랑의 시작과 설렘을 이야기하는 어색하게가 수록, 호소력 짙은 보컬과 다양한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주영은 2010년 데뷔곡 '그대와 같아'를 시작으로 '네게 난', 'Dive'(다이브), '처음', 'N/A', 'Lost'(로스트), '아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 매력적인 보컬 색과 독보적인 가창력,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뽐냈다. 어반자카파는 2009'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널 사랑하지 않아',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을 선보이며 자타공인 믿고 듣는 그룹으로 거듭났고, 조현아 역시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고백' 등을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주영과 조현아는 최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Door'를 발표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