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 완전체 첫 공개!
- ‘응답’ 시리즈 → ‘슬기로운 감빵생활’ →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생드라마 계보 이어간다!
기사입력: 2020/02/05 [14: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오는 3월 12일(목) 밤 9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 작품마다 전국민적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를 선보인다는 것만으로도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여기에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까지 연기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배우들의 출연소식으로 완성된 믿고 보는 ‘작감배’ 라인업은 또 하나의 레전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오는 3월 12일(목) 밤 9시에 방송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지난 1차 티저 영상이 ‘신원호 감독X이우정 작가’ 사단의 의학 드라마가 탄생하게 된 비화를 담았다면, 이번 2차 티저 영상은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의 완전체를 처음으로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단 한 컷의 장면만으로도 의사로 변신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활약과 이들의 찐한 우정과 리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여기에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등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새로운 인생 드라마의 탄생이 임박했음을 예감케 하며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가장 마지막에 등장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의대 동기 5인방의 완전체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들이 어떤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웃기고 울리게 될 것인지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조정석의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나레이션은 이들의 ‘찐’우정에서 느껴지는 훈훈함을 배가시키며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