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체리블렛'유주X보라X채린,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개인재킷 공개!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2월 11일 공개
기사입력: 2020/02/06 [17: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체리블렛이 여유 넘치는 분위기와 함께 강렬한 컴백을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체리블렛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의 유주,보라,채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체리블렛 멤버들은 블랙과 오렌지로 포인트를 준 착장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로운 미소를 띠고 있다. ‘블렛 패치(Bullet Patch)’를 완벽히 마친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211일 공개되는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는 주변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분위기를 즐겨보자는 당찬 에너지를 담은 트랩 장르의 곡으로, 강렬하고 힙한 블렛 패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의 신곡 무릎을 탁 치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