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대탈출3' 드디어, 긴박감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강호동-김종민-김동현-신동-유병재-피오, “부수면 그곳이 길이지.”
기사입력: 2020/02/07 [14: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N '대탈출3'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tvN ‘대탈출3’가 긴박함으로 가득한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오는 31() 1040tvN에서 첫 방송되는 대탈출3(연출 정종연)’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시즌 1부터 호흡해온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가 멤버 변동 없이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케미와 추리력을 선보인다.

 

 

 

매 시즌 호평을 자아냈던 촘촘히 엮인 스토리, 디테일이 살아있는 초대형 밀실 세트 등 스케일과 몰입감은 이전 시즌들과 그대로지만, 새로운 컨셉이 더해지며 탈출의 경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밀실 탈출에서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스펙트럼을 확장한 대탈출3’가 더 다양해진 볼거리와 예측할 수 없는 구성을 선보이는 것.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시즌을 거치며 확고하게 정립된 멤버들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강호동은 부수면 그곳이 길이지라는 문구대로 단단한 자물쇠 케이블을 손으로 끊으려 한다. 그간 탈출을 위해 잠긴 캐비닛을 힘으로 여는 등 남다른 강철 체력으로 장애물을 헤쳐나간 탈출 폭격기강호동의 활약이 궁금해지는 대목.

 

 

 

숨어있는 힌트나 새로운 장소들을 귀신같이 발견한 덕분에 김발견으로 불리는 김종민은 손으로 어딘가를 짚으며 눈을 반짝인다. ‘나 지금 뭐 찾은 거 같은데?’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남다른 발견 실력에 기대감을 높인다. 김동현은 겁은 아니죠. 반사신경이죠라는 문구 위로 잔뜩 겁을 먹은 채 몸을 웅크린 모습이다. 무섭거나 놀랄 때마다 동물적인 감각으로 도망치며 김호들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동현의 캐릭터를 완벽히 담아낸 것.

 

 

 

결정적 순간에는 패턴이 존재하죠라는 문구는 절체절명의 순간, 문제에 숨겨진 패턴을 찾아 해결책을 제시해온 신대장신동의 힌트 캐치 능력을 설명하고 있다. 도어락에 매달린 채 아래를 주시하는 유병재와 제가 해 볼게요. 할 수 있어요라는 문구는 새로운 단서, 스토리를 정리해 멤버들에게 알리는 단서 소리꾼의 활약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아슬아슬한 자물쇠 절벽 끝에서 ! 같이 가요!’라는 포스터 속 문구는 멤버들을 보필하며 프로 보필러로 거듭난 피오의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

 

 

 

보기만해도 탈출 과정의 짜릿한 스릴이 느껴지는 리얼한 캐릭터 포스터로 첫 방송에 호기심을 드높인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대탈출3’는 오는 31() 1040tvN에서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