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경찰서행, 무슨 일? 궁금증 증폭
복수의 불씨는 당겨졌다! 박서준, 뜨거운 반격의 시작
기사입력: 2020/02/07 [13: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이태원 클라쓰박서준과 안보현의 악연은 계속된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제작 쇼박스·지음, 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7, 10년 만에 다시 마주한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장근원(안보현 분)을 포착했다. 그들이 재회한 경찰서에는 조이서(김다미 분), 장근수(김동희 분)까지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태원 클라쓰를 향한 기대는 확신으로 이어졌다. 김성윤 감독 특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 탄탄한 원작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조광진 작가의 대본, 여기에 빈틈없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까지 더해지며 방송 첫 주 만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2회 시청률은 전국 5.3%, 수도권 5.6%(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를 경신한 가운데,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을 통해 폭발적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검색 반응(127일부터 22일까지)에서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점유율 13.1%1위에 올랐으며, 2위는 사랑의 불시착’(12.1%), 3위는 미스터트롯’(8%), 4위는 스토브리그’(6.7%)가 차지했다. TV 검색 반응은 네이버 검색량을 기준으로 총 42개 채널의 드라마, 예능 등 194편을 조사한 내용이다.

 

지난 방송에서 아버지의 죽음으로 박새로이와 장가에는 질긴 악연의 고리가 이어졌다. 뜨겁게 끓어오르는 가슴을 안고 출소한 박새로이는 이태원에 작은 가게를 차리기로 결심했다. 그로부터 7년 후, 이태원 입성에 성공한 박새로이의 다부진 눈빛은 반란의 서막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단밤포차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경찰서에서 포착된 박새로이의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악수를 건네는 장근원의 모습이 긴장감을 더한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박새로이와 장근원, 서로가 반가울 리 없는 두 사람 사이로 미묘한 분위기가 감돈다. 박새로이의 표정을 흥미롭다는 듯 지켜보는 조이서, 장근원의 등장에 긴장한 장가의 둘째 아들 장근수의 대비되는 반응도 흥미진진하다. 첫 만남부터 아슬아슬한 사건의 연속인 박새로이와 김다미, 장근수의 만남이 단밤에 어떤 바람을 몰고 올지 궁금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박새로이와 장근원의 날 선 대치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장근원의 손목을 움켜쥔 박새로이의 눈빛에는 슬픔과 분노로 뒤엉킨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앞선 예고편에서는 나 때문에 인생 엿 된 불쌍한 박새로이라는 장근원의 도발에 내 계획은 15년짜리니까기대해라라며 울분을 삼키는 박새로이의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본격적으로 복수의 불씨를 당긴 박새로이의 뜨거운 반격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는 7() 방송되는 3회에서는 박새로이의 피와 땀으로 7년 만에 문을 연 단밤포차에 조이서와 장근수가 찾아온다. 두 사람의 방문은 단밤에 한차례 폭풍을 몰고 올 전망. ‘이태원 클라쓰제작진은 박새로이, 장근원의 끝나지 않은 질긴 악연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사그라들 줄 모르고 더욱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는 박새로이를 자극하는 장근원과의 재회를 기대해도 좋다“‘장가라는 거대한 기업을 상대로 펼쳐질 박새로이와 단밤의 반격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 3회는 오늘(7) 1050JTBC에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