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 복귀 전격 신고!
차력쇼 이어 마술쇼까지…생방송을 뒤집어 놓으셨다!
기사입력: 2020/02/10 [14: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우리의 희쓴부부가 다시 돌아왔다!”

 

지난해 10월 잠시 휴식을 선언했던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약 4개월 만에 아내의 맛에 전격 복귀, 아프리카 잠비아 여행 1탄을 공개한다.

 

오는 11()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4회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반가움을 안긴다. 앞서 부부동반으로 캐나다에 방문해 레전드 에피소드를 쏟아냈던 희쓴 부부는 이번엔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중남부에 위치한 잠비아를 전격 방문, 또 한 번 요절복통 환상 케미를 뿜어내며 웃음보따리를 풀어낸다.

 

무엇보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잠비아에 입국함과 동시에 쏟아지는 현지 매체의 취재 요청에 당혹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대한민국 대표 인싸부부답게 능숙한 말솜씨로 인터뷰를 술술 풀어가며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 현지 제작진을 빵 터지게 했다. 잠비아에서도 가장 메인으로 손꼽힌다는 ‘9시 뉴스를 통해 성공적인 첫 데뷔 무대를 치러낸 것.

 

▲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 정다운 기자

 

더구나 홍현희는 출연 요청을 받은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잠비아 스타일로 메이크오버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잠비아 현지인들이 찾는다는 미용실에 방문한 홍현희는 미용사에게 적극 추천받은 레게 스타일로 대변신을 감행했고 현지 스타일로 완벽히 변신했다. 레게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한 홍현희를 보며 미용사는 흡족한 미소를 지었고, 연신 예쁘다는 감탄사를 터트렸다.

 

그런가하면 희쓴부부는 ‘700만 시청자를 보유한 잠비아 내 최고 인기 토크쇼에 동반 출연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다는 소식에 긴장감을 내비치던 홍현희는 MC의 소개 멘트가 나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I LOVE ZAMBIA’를 외치며 발군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한국에 대해 알리는 것은 물론, 한국에서부터 연습해 간 차력쇼마술쇼를 잇달아 선보이며 제작진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완벽 접수했다. 희쓴부부의 인싸력이 빛을 발한 잠비아 접수 썰이 또 한 번 안방극장의 배꼽을 잡게 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희쓴부부가 특유의 인싸력으로 찰떡 케미를 뽐내며 잠비아 현지를 완전히 접수했다오랜만에 아맛을 찾은 이들 부부가 종횡무진 활약한 잠비아 여행기 1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11()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