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방법’ ‘서슬 퍼런 분노’ 정지소 VS ‘섬뜩 미소’ 성동일
스크린-브라운관 완벽 제패!! 저주로 얽힌 악연 ‘긴장감 최고조’
기사입력: 2020/02/11 [14: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방법인간의 탈을 쓴 악귀성동일의 목을 조르는 ‘10대 소녀 방법사정지소의 강렬한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최고조로 치솟게 한다.

 

 

 

tvN 월화드라마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11() 2회 방송에 앞서 성동일(진종현 역)과 정지소(백소진 역)의 긴장감 팽팽한 목 조르기현장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tvN 드라마 '방법'에 출연중인 배우 성동일과 배우 정지소     © 정다운 기자

 

 

그런 가운데 정지소는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 능력을 가진 10대 소녀 방법사백소진역을 맡았다. 특히 제92회 아카데미에서 최고 권위인 작품상을 필두로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까지 4관왕을 차지한 영화 기생충에서 이선균의 딸이자 최우식의 과외학생 박다혜역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앞서 진행한 제작발표회에서 “’방법을 촬영하면서기생충의 수상 소식을 접하고 있다봉준호 감독님, 배우들과 꾸준히 연락하고 있고 촬영 잘 하라고 응원 메시지 보내주시는 등 떨어져있지만 서로 응원하고 있다며 봉준호 감독의 열띤 응원에 힘입어 촬영하고 있음을 밝혔고, 이를 입증하듯 방법첫 방송부터 저주의 힘을 가진 10대 소녀 방법사라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등 스크린-브라운관을 동시 섭렵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성동일-정지소의 날 선 대치 현장이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성동일이 여유로운 표정으로 정지소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자 이내 돌변한 정지소가 성동일의 목을 있는 힘껏 조르는 모습. 분노 가득한 정지소와 달리 어디 한 번 해보라는 듯 웃으며 정지소를 도발하는 성동일의 모습이 긴장감을 더함과 동시에 섬뜩함을 풍기고 있어 이들의 대면이 어떻게 이뤄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본 장면은 정지소가 대선배성동일의 목을 조르며 분노의 감정을 거침없이 폭발시키는 중요한 씬. 이에 두 사람은 리허설부터 카메라 동선, 목을 잡는 손 포즈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아드레날린 폭발명장면을 완성해냈다. 이에 영화 기생충의 발칙한 여고생 캐릭터를 완벽히 지우고 비범한 저주의 힘을 가진 10대 소녀 방법사로 분한 정지소가 악귀성동일과 펼칠 박빙의 기싸움과 강렬한 활약에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한편 tvN ‘방법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김용완 감독, 연상호 작가, 충무로 명품 제작진의 의기투합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로 차원이 다른 장르물을 탄생시켰다. 특히 한국 드라마 최초로 사람을 저주로 해하는 방법(謗法)’, ‘방법사소재를 기반으로 한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라는 독창적 세계관 위에 펼쳐진 폭풍전야 전개로 첫 회부터 시청자를 열광하게 한 가운데 방법’ 2회는 오늘() 9 30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