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더쇼’ MC 김민규, 풋풋X청량 비주얼에 안정적 진행까지!
‘더쇼’ MC 데뷔 성공적!
기사입력: 2020/02/12 [14: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젤리피쉬 김민규가 첫 음악방송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민규는 지난 11일 생방송 된 SBS MTV ‘더쇼’에서 더보이즈 주연 및 에버글로우 시현과 함께 새로운 MC로 나서 안정적인 진행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악방송 첫 MC로 데뷔하게 된 김민규는 파란 니트와 청바지에 귀여운 베레모를 매치한 상큼한 의상으로 등장, 압도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까지 화사하게 만들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더보이즈 주연 및 에버글로우 시현과 찰떡 호흡을 보여준 것은 물론 생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차세대 MC 꿈나무다운 자질을 입증했다.

 

김민규는 소속사 젤리피쉬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첫 음악방송 MC인만큼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는데, 걱정보다는 잘 끝냈던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떨리는 저를 이끌어 주신 주연, 시현 선배님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덕분에 더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힘이 났습니다. 정말 고마워요”라는 말로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민규는 “앞으로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민규가 MC로 활약하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