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노지훈♥이은혜 부부, 전격 출격!
결혼 3년 차 아기 아빠? 역대급 꽃미남 남편 등장!
기사입력: 2020/03/03 [21: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미스터트롯여심 방화범 노지훈이 아맛에 온다!”

 

미스터트롯에서 대한민국 여심을 들끓게 만들었던 트롯 남신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와 함께 아내의 맛에 전격 출격한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6회에서는 김현숙-윤종 부부의 깜짝 이벤트 현장,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잠비아 여행 2, 함소원-진화 부부의 중국 마마 설렘 폭발 팬 미팅이 담기면서 화통한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아맛팸들의 다양한 이벤트로 눈과 귀를 호강시킨 아내의 맛’ 86회는 시청률 8.8%, 순간 최고 11.5%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 전체 1위를 기록, 화요 예능의 일인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와 관련 3(오늘) 방송될 아내의 맛’ 87회에서는 연예계 비주얼 부부로 등극한 트롯 남신노지훈-이은혜 부부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공개하고자 스튜디오에 전격 등장한다. ‘미스터트롯에서 탁월한 외모와 치명적인 눈웃음,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안방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던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와 함께 아맛을 찾아 스튜디오를 들썩거리게 만든 것.

 

특히 노지훈은 결혼 3년 차인 아기 아빠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훈훈한 꽃 미모 자태를 과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역대급 꽃미남 노지훈의 등장으로 흥분한 여자 아맛팸들이 비주얼은 물론이고 넘치는 흥과 끼, 노래에 이르기까지 못하는 게 하나도 없는 노지훈에게 연신 리액션을 쏟아내면서 여태껏 본 적 없는 저세상 텐션분위기를 조성했던 터. 이 모습에 질투심이 불타오른 이휘재-박명수 2 MC버럭하면서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노지훈은 아내의 맛을 통해 반전 허당미를 쏟아내며 미스터트롯에서는 전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빵빵 터트린다. 또한 아맛을 통해 미모의 아내 이은혜와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부터 아들을 위한 자신만의 육아 철칙까지, 똑 부러진 살림꾼으로서 면모를 선보일 예정. 더불어 이제는 말할 수 있는 미스터트롯비하인드와 트롯맨들 과의 끈끈한 의리, 마음속 원 픽 까지 속 시원하게 털어놓으며 안방 여심 저격에 나선다.

 

제작진은 “‘아내의 맛을 통해 미스터트롯의 트롯 남신 노지훈의 모습만이 아닌, 인간 노지훈에게도 입덕하게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스튜디오를 정말 발칵 뒤흔들어놓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흥 부자, 노지훈의 활약을 꼭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3(오늘)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