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컴백' 강다니엘, 3월 컴백 티징 이미지 기습 공개... 컴백 초읽기 돌입
3월 새 앨범 발매 소식으로 본격적 활동 재개... 기대감 상승
기사입력: 2020/03/03 [16: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3일 오전 0,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이미지를 기습적으로 공개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란 배경에 오직 ‘KANGDANIEL(강다니엘)’의 이름과 ‘2020.03’이라는 날짜만이 적혀 있으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최근 직접 운영하게 된 공식 인스타그램에 녹음실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녹음 완료라는 글을 올려 컴백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증폭시킨 것은 물론, 활동 재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현재 강다니엘은 막바지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OUCHIN’’ 이후 약 3개월 만에 본격 활동에 기지개를 펴고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