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아내의 맛’ 마의 10% 벽 뚫었다! 자체 최고 시청률 또 다시 경신!
“동心부터 할미心까지 올킬했다!”빈틈없는 진성 웃음!
기사입력: 2020/03/04 [1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캡처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아내의 맛이 전국 시청률 10.9%를 기록, 마의 10% 벽을 뚫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며화요일 밤 함박웃음 메이커이자 화요 예능 대표주자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지난 3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7회분 시청률은 10.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 프로그램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 ‘미스터트롯에 이어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한 종편 예능이 됨과 동시에 라이벌 없는 화요 예능 최강자임을 굳건히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잠비아 여행 마지막 편, 잠비아 흥 만취 댄스파티’, 홍잠언의 무한 팬서비스가 돋보인 최연소 팬 미팅현장과 함소원-진화 부부의 중국 시부모 결혼 38주년 대반전, ‘중국 마마의 운수 좋은 날이 펼쳐져 어린아이의 동심부터, 지긋한 연세의 할미심까지 올킬하는 빈틈없는 진성 웃음을 선물했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 새로운 아맛게스트로 합류한 노지훈이 출연, 다음주 공개될 노지훈 부부의 리얼 라이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잠비아 여행기의 마지막 편을 공개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희쓴 부부는 아침부터 야생 얼룩말과 동시 먹방을 선보이며 동물의 왕국잠비아의 매력을 오롯이 보여줬지만, 원숭이-기린과 함께하는 산책로에서 건빵으로 원숭이와의 교감을 시도하던 홍현희가 원숭이에게 건빵을 뺏기는 비운을 겪었다. 이어 기린의 식사를 직관하다 지독한 침 세례를 선물 받은 희쓴 부부는 다음 코스로 전통 부족 마을인 무쿠니 마을로 이동했다. 하지만 전통 부족의 초대를 받은 희쓴 부부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총출동해 30분 이상 춤과 노래를 전하는 파이팅 넘치는 환영 인사에 화답하다 체력이 방전됐다. 이어 전통의상인 치텡게를 입고 부쿠니 마을최고령 할머니를 찾은 희쓴 부부는 할머니 집에 들어서자마자 우렐렐레레~”라는 묘한 소리와 갑작스러운 물벼락을 맞아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행운을 주는 의식인 물벼락에 놀란 것도 잠시, 할머니가 준 잠비아의 고소한 전통 음료로 먹고 마음을 달랜 홍현희는 행복할 때 내는 소리인 우렐렐레레~”로 화답,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친절에 보답하고자 3km 거리를 걸어 물을 길러 간 희쓴 부부는 낯선 물 펌프와 그림 같은 경관에 감탄하며 임무를 완수했다. 별이 쏟아지는 밤, 마을 잔치에 초대된 희쓴 부부는 현희네 한식 곳간을 털었고, 소고기장조림, 깻잎 등을 맛본 부족민들은 한식 맛에 만족, 홍현희의 읏짜읏짜 읏짜짜를 연호하며 호응했다. 잠비아 가정식을 맛본 희쓴 부부도 그 맛에 반했고 서로 음식을 나눠 먹으며 정을 나눴다. 뒤이어 흥에 만취한 홍현희는 잠비아 댄스 퀸과 완벽 호흡을 자랑하는 댄스를 선보이며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지난 85회에 이어 2주 만에 돌아온 홍잠언-임도형 트롯둥이들은 작사의 영감을 받기 위해 자동차 박물관을 찾은 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태어나기도 전인 1992년 차부터 1969년도 차까지, 차에 대한 정보를 줄줄 꿰는 차 박사의 면모를 보인 트롯둥이들은 시승까지 하며 신나 했고, 그 마음을 박상철의 빵빵에 담아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듀엣곡 2절 가사까지 완성한 트롯둥이들은 조영수 작곡가와 통화로 듀엣곡이 조만간 나올 거라는 희망적인 소식을 들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고 다음 날, 한껏 꾸민 트롯둥이막내 홍잠언은 사방이 온통 홍잠언 사진으로 도배된 한 미용실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곳은 홍잠언 1호 팬이자 3년간 홍잠언 스타일을 완성 시킨 원장님의 미용실이자 홍잠언 1호 팬클럽 경기지부의 팬 미팅 공간이었던 것. 더욱이 선물을 한 아름 챙겨온 팬들은 60세부터 최고령 81세까지로 구성돼 최고령 팬과 최연소 스타가 함께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사인하며 팬들의 이름을 불러주고, 하트를 만들어주는 등 뼛속까지 톱스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홍잠언은 수제 바나나 라떼를 직접 대접한 것은 물론 박현빈의 춘향아를 열창하며 박수 세례를 받았다. 이어 국밥집 디너쇼에서도 팬들의 치아를 위해 깍두기를 직접 잘라주고, 먹방 CF 표정을 선사하는 넘치는 찐 팬 사랑을 보여줬다.

 

아내의 맛을 통해 ‘21세기 짠순이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함소원-진화 부부는 중국 시부모와 함께 앙드레김 의상실에 등장했다. 하지만 엘레강스한 의상을 입어보며 잇몸 만개한 웃음을 짓던 마마는 평소 같지 않은 함소원의 행동을 의아해 했고, 결국 함소원이 중국 시부모의 결혼 38주년임을 밝혀 마마를 놀라게 했다. 맞춰뒀던 알람으로 시부모의 기념일을 눈치챈 함소원이 진화, 파파와 합심해 깜짝 이벤트를 계획한 것. 데이트 장소와 저녁까지 직접 준비하겠다며 큰소리친 함소원은 파파에게 칭찬과 화내지 않기를 부탁했고, 파파는 마마에게 폭풍 칭찬을 건네는가 하면,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외투를 쾌척, 마마의 기분을 맞췄다. 이어 다음 데이트 장소인 한강으로 간 중국 시부모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 대신 각자 운동기구에 심취하고, 언어장벽으로 인해 유람선 대신 오리배를 타는 등 요절복통 행보로 웃음을 안겼다.

 

그 사이, 함소원은 저녁 만찬으로 단돈 236백 원의 짠스토랑정식을 준비하며 짠소원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고, 시부모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자리를 피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기분이 좋아진 마마는 결혼기념일을 기념해 업고 한 바퀴를 돌아달라는 묵직한 소원을 요청했고, 파파는 당황한 듯 웃었지만, 마마를 업고 한 바퀴를 돌아 마마를 웃음 짓게 했다. 이렇듯 마마의 운수 좋은 날이 계속되는 가운데, 케이크를 들고 돌아온 함진 부부는 파파를 긴급 소환해 이벤트의 고전인 케이크 속에 반지 숨기기를 실행했던 터. 3인방은 마마가 케이크에서 반지를 찾자 다 같이 기뻐했고, 마마도 38년 만의 커플링에 행복해했다. 그러나 이도 잠시, 설거지를 마치고 정리를 하던 마마가 그만 반지를 개수대에 떨어뜨리면서 70만원의 커플링이 실종되는 최대 위기를 맞은 것. 결국 노발대발한 파파, 순간 긴장한 마마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38년 만에 찾은 신혼 무드가 와장창 깨지고 말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함소원-진화, 지출은 짠내 났지만, 시부모 향한 마음은 넘치는 플렉스!”, “홍잠언-임도형, 잠언이 팬 서비스 최고! 홍잠언-임도형, 빨리 동시 팬 미팅 가즈아~!”, “홍현희-제이쓴 때문에 오늘도 배꼽 잡았어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