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전국민 위한 ‘방구석 콘서트’ 연다! ‘

‘놀면 뭐하니?’가 만들어낼 트랜스포밍 ‘문화 콘텐츠’ 예능! 기대감 UP!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3/04 [19:47]

‘놀면 뭐하니?’ 전국민 위한 ‘방구석 콘서트’ 연다! ‘

‘놀면 뭐하니?’가 만들어낼 트랜스포밍 ‘문화 콘텐츠’ 예능! 기대감 UP!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3/04 [19:47]

 

놀면 뭐하니?’가 전국민을 위한 방구석 콘서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시기에 타격을 입은 공연 문화계와 위기 극복을 위한 맞춤형 안방 1열 콘텐츠를 마련, 적극 응원하겠다는 의지다.

 

 

 

4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공연 문화계 전반이 큰 타격을 입고 슬픔에 잠겼다. ‘놀면 뭐하니?’ 촬영 아이템도 변화가 불가피한 상황으로 크게 공감하고 있다. 이에 뮤지컬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 무대, 가수들과 함께하는 방구석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방송으로는 약 2주 뒤인 32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예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을 실천하는 전 국민들을 위한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3~4월 예정이었던 뮤지컬, 가수들의 콘서트 무대를 비롯한 문화 예술계 공연 중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취소 혹은 연기 결정을 내린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집에서 관람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방구석 콘서트'는 시청자들과 함께 문화계 현장의 위기를 공감하고 극복을 위해 응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뮤지컬, 콘서트, 공연 등을 기다려왔던 팬들과 열심히 무대를 준비한 아티스트들, 그리고 안방 시청자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 같은 결정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송 제작 환경과 제작 방식, 그리고 콘텐츠 역시 변화가 필요하다는 판단도 포함됐다. ‘방구석 콘서트는 비공개 녹화로 진행된다.

 

 

 

놀면 뭐하니?’가 만드는 방구석 콘서트가 기대를 모으는 것은 최근 부캐 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 유재석이 부캐 유르페우스로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았던 하프와 오케스트라, 클래식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냈기 때문.

 

 

 

그동안 제작진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신들린 편집과 자막 실력으로 친절하고 재미있는 방송을 잘 만들어내고 있어 이번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들이 긴장하고 있는 시기다.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을 찾아 하려고 한다. 방송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재미와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