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X 송가인, 신곡 발표 임박!

약속의 듀엣 유앤송 ‘이별의 정류장’ 감성 트로터 변신 예고!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3/13 [12:04]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X 송가인, 신곡 발표 임박!

약속의 듀엣 유앤송 ‘이별의 정류장’ 감성 트로터 변신 예고!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3/13 [12:04]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소속 트로트 신성 유산슬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트로트 선배이자 대세 송가인과 의기투합한 스페셜 싱글 이별의 정류장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유산슬이 휴식기를 깨고 컴백 준비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트로트 영재 유산슬은 지난해 12 1월드투어성료 후 휴식기를 보냈다. ‘인생라면라섹과 하프 영재 유르페우스가 열일하는 사이 톱스타만 찍는다는 아이스크림 CF 모델로 데뷔하는 등 남몰래 바쁜 일정을 보냈다고 해 그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유산슬은 앞서 방송된설에 놀면 뭐하니?-유산슬이어라특집에서 유산슬X송가인 봄에 찾아옵니다라고 예고한 대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스페셜 싱글 작업에 몰두했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이름만으로 설레게 만드는 대세들의 만남이 본격 그려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유산슬과 송가인의 스페셜 싱글 녹음 현장이 담겼다. 유산슬과 송가인은 유앤송을 결성, ‘이별의 정류장을 통해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고자 의기투합한다.

 

 

 

음원 사이트 TOP100 취향인 유산슬이 듣자마자 노래 진짜 괜찮네요라며 만족함을 드러낸 스페셜 싱글 이별의 정류장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애절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매력적인 곡. 장윤정의어머나이승철의서쪽하늘등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이 트로트 대세들을 위해 선물했다.

 

 

 

또 박현빈의 샤방샤방송가인의서울의 달등을 히트시킨알고보니 혼수상태X김지환(플레이 사운드)’이 편곡했다. 코러스계 대모 김현아 그리고 특급(?) 세션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1집 발매 당시 꺾기 신동 기질과 흥은 타고났지만, 발성과 바이브레이션의 약점을 보였던 유산슬은 작곡가 윤명선의 염소창법극약 처방에 따라 약점을 지우고 장점인 중저음 보이스 매력을 풍부하게 살려 감성 트로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본격적인 녹음을 위해 다시 만난 유산슬과 송가인은 연습부터 기대 이상의 하모니를 뽐내 녹음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트로트 대세 유산슬과 송가인의 듀엣곡 이별의 정류장탄생 과정은 오는 14일 토요일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뽕포유’, 라섹 유재석의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