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무대장악력 100% 다섯 악동 ‘ICE AGE’로 ‘인기가요’ 무대 장악!
칼군무 퍼포먼스+완벽 라이브 선보여
기사입력: 2020/03/23 [08: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인기가요’ 무대를 장악했다.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무대에서 제대로 뛰어놀며 무대 위 악동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날 블랙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MCND는 단체, 개인, 유닛으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하며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운 MCND는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로 정식 데뷔한 MCND는 신인의 자신감과 패기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ICE 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MCND는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240만을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2020 핫루키’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탈 신인급 실력으로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린 MCND는 팬들을 위해 SNS를 통해 자체 출근길을 공개하는가 하면, 최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발매 기념 ‘Meet&Call’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영상통화 팬사인회라는 이색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완벽한 무대에 이어 남다른 팬사랑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CND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에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