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세정! 신곡 ‘화분’으로 컴백 후 첫 1위 쾌거!
“이번 앨범 열심히 만들어.. 더 열심히 하겠다” 감동의 소감까지!
기사입력: 2020/03/25 [1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세정이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후 첫 1위에 등극했다.

 

 

 

세정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신곡 ‘화분’으로 '더쇼 초이스'를 차지하며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1위에 등극했다.

 

 

 

1위에 호명된 후 믿기지 않는 표정으로 트로피를 거머쥔 세정은 “젤리피쉬 식구들께 감사하다구구단 멤버들 언제나 사랑한다.”라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이어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다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앞으로의 다짐도 덧붙이며 울먹이기도 했다앵콜 무대에서는 "단짝(팬클럽얘기 못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 쇼’에서 컴백 무대와 동시에 첫 1위를 차지한 세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화분'은 화분에 담긴 작은 생명에게서 받은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세정은 앨범 수록곡 전부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완성도를 높이며 음악적 성장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줬다또한해당 앨범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가온 주간 차트 상위권을 기록해외 아이튠즈 3개국 K-POP 차트 정상에 올라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우정아 역시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분커버 영상을 게재라이브 방송을 통해 세정에게 1위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세정은 타이틀곡 '화분'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