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끼리끼리' 황광희, 유체이탈 '인간 미사일' 변신!
웃음 위해 '인간 당목'된 황광희! 보신각 타종 행사 방불케 한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20/03/29 [10:2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끼리끼리’의 황광희가 인간 미사일로 변신했다. 그는 은지원의 설계(?)에 무쇠 징과 세기의 대결에 나섰다는 후문. 웃음을 위해 인간 당목이 된 황광희의 모습은 보신각 타종 행사를 방불케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늘(29)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500년 전 조선 시대로 돌아가 펼쳐지는 신 흥부와 늘부가 펼쳐진다. ‘흥끼리늘끼리는 제작진이 흥부와 놀부를 패러디해 고안한 각종 미션과 선택을 통해 빅 재미를 쫓는 가운데, 머리로 징 치기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황광희는 머리로 징 치기대결을 펼치는 끼리들을 보며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년간 버라이어티에 다져진 예능 설계자 은지원이 제안한 게임으로, 끼리들은 각 팀이 머리로 징을 쳐 합산한 데시벨(dB)로 승패를 가리기로 한 것. 이들은 일제히 자체 내동댕이로 몸개그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황광희를 들고 있는 흥끼리의 모습까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황광희는 자신의 차례가 오자 마음을 먹은 듯 자신의 몸을흥끼리멤버들에게 맡겼고, 승리를 위한 단합의 타종 행사(?)’가 펼쳐졌다고.

 

 

 

마치 종을 치는 인간 당목에서 순식간에 미사일로 변한 황광희. 상투까지 날아가는 등 종이 인형의 고군분투를 본 끼리들은 보신각이야?”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게임을 설계한 은지원이 마치 달리기 선수가 된 듯 자세를 잡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다른 끼리들의 모습을 지켜본 뒤 최고의 소리를 얻기 위해 이 같은 행동을 했다고 전해져 어떤 결과로 이어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황광희의 헌신이 흥끼리를 승리로 이끌었을지, ‘인간 당목으로 변신한 황광희의 맹활약은 오늘(29)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