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노지훈♥이은혜 부부, ‘사랑의 징검다리’!
‘미스터트롯’장민호 등장, 갑.분.소.(갑자기 분위기 소개팅)!
기사입력: 2020/03/30 [2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네 매형 만들기 프로젝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노지훈-이은혜 부부가 장민호의 열혈 팬인 큰누나를 위해 사랑의 징검다리를 자처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90회에서 노지훈은 대가족 총출동 식사 중 큰누나에게 장민호와의 즉석 영상통화를 제안했던 상태. ‘미스터트롯경연 당시 동생을 제치고 장민호를 최애픽이라 꼽았던 큰누나는 통화가 연결되자 광대승천과 물개박수를 쏟아냈고, 장민호가 있는 곳으로 지금 당장 가겠다며 적극성을 보였다. 이에 노지훈은 장민호만 괜찮다면 자리를 마련해 주고 싶다고 선언,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이와 관련 오는 31() 방송될 아내의 맛’ 91회에서는 노지훈이 자신의 집에 장민호를 초대, 두근두근 갑...(갑자기 분위기 소개팅)를 펼친다. 노지훈은 지난 즉석 영상통화 당시 마지막 녹화 끝내고 놀러 가겠다라고 약속한 장민호와 가족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던 상황. 장민호 실물 영접을 손꼽아 기다리던 큰누나는 장민호가 등장하자 또 한 번 감출 수 없는 광대승천을 드러냈고, 노지훈 집은 설렘의 향기로 물들었다.

 

무엇보다 두근두근 저녁 식사가 시작된 가운데 큰누나와 장민호는 서로에게 궁금했던 질문과 답변을 오고 가며 핑크빛 하트를 드리웠던 터. 특히 썸 인 듯 썸 아닌두 남녀의 모습에 지켜보던 아맛팸들은 함께 설렘을 드러내는 동시에, 폭풍 리액션으로 응원을 쏟아냈다. 한 사람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가 울려 퍼지던 저녁식사에서는 어떤 대화가 오고갔을 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더욱이 달달한 분위기가 절정에 도달한 가운데 과연 노지훈 큰누나와 장민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또한 매형 만들기 프로젝트로 사랑의 징검다리를 자처한 노지훈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남다른 가족애를 보여줬던 노지훈이 큰누나를 위해 장민호와의 초스피드 만남을 주선하면서 화기애애한 시간이 펼쳐진다사랑이 넘치는 노네 저녁 식사에서는 어떤 설렘의 맛이 드리워졌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3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 맛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