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마포 멋쟁이’ 송민호-피오 인생 뮤즈를 만나다!
‘슈스스’ 한혜연이 함께하는 나영석PD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기사입력: 2020/04/03 [16: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vN ‘마포 멋쟁이송민호-피오가 인생 뮤즈 나영석PD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에 도전한다.

 

 

송민호와 피오는 오늘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패션 코디에 나선다. 초원 속 하이에나처럼 매장을 누비는 송민호의 패션 센스에 한혜연이 대박, 어떻게 이걸 찾아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피오 또한 민소매 코디 등 뮤즈 맞춤형 패션 센스를 가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평소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마포 멋쟁이를 이끌어왔던 송민호-피오가 펼칠 패션 코디에 귀추가 주목된다.

    

▲ tvN '마포멋쟁이'의 송민호, 피오, 한혜연     © 정다운 기자

 

나영석PD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지난 방송에서 슈스스 한혜연이 PD님 한번 입혀 볼까봐라고 제안해 시작됐다. ‘누가봐도 송민호룩부터 한혜연과 피오의 합작까지 나PD의 파격 변신이 바로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늘의 뮤즈 나영석PD아마 오늘 이 시간이 아니었으면 평생 안 입었을 옷들이라고 소감을 전한 사연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tvN ‘마포 멋쟁이는 매주 금요일 밤 1030분에 5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