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끼리끼리' 이수혁-은지원, 차원이 다른 약 올리기 콤비!
조기 퇴근자의 여유로운 관람 X 먹방 TIME! '늘끼리' 분노!
기사입력: 2020/04/18 [15: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끼리끼리’의 이수혁, 은지원이 차원이 다른 약 올리기 콤비로 뭉쳤다. 미션에 성공해 우주를 탈출하게 된 두 사람은 탈출에 실패한늘끼리’ 3인을 여유롭게 관람하는가 하면 그들을 약 올리는 먹방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오는 1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약 올리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수혁, 은지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우주로 파견된 원더끼리는 귀신의 집부터 고공 낙하까지 각종 임무를 수행하고 지구를 구한 뒤 우주를 탈출할 예정이다.

 

 

 

지구를 구하기 위한 미션에 성공해 먼저 지구로 복귀하게 된 이수혁, 은지원은 지구 복귀를 마다하고 박명수, 장성규, 인피니트 성규의 임무 수행 현장으로 향했다는 후문이다. 알고 보니 이는 우주에 남게 된늘끼리를 약 올리기 위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여유롭게늘끼리를 바라보는 이수혁, 은지원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지구본에서 손을 떼면 끝나는손 떼지 마미션을 수행하는 박명수, 장성규, 인피니트 성규에게 훈수를 두며 한껏 여유를 부렸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두 사람은 움직일 수 없는늘끼리를 약 올리기 위해 회오리 감자 먹방을 선보였고 이를 본 장성규는너무 약 올라! 약 올라 죽겠어!”라며 두 사람을 외면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 성규는갈 거면 빨리 가지 왜 이러고 있는 거예요?”라며 분노를 표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박명수, 장성규, 인피니트 성규는 두 사람의 약 올리기에 더욱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해 눈길을 끈다.

 

 

 

약 올리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수혁, 은지원의 활약은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