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설렘 가득! 1차 티저 영상 공개!
송승헌 x 서지혜, ‘맛있는 한끼 로맨스’ 시작!
기사입력: 2020/04/28 [10: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는 5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고재현 박봉섭, 극본/이수하, 제작/빅토리콘텐츠)가 송승헌x서지혜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 설렘 가득할 것만 같은 두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의 의외의 첫만남을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결정적으로 너랑 밥 먹기가 싫어졌어라는 잔인한 대사에 이어 실연당한 듯한 서지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얽힌 해경(송승헌)과 도희(서지혜). ‘또라이미친 여자최악의 만남으로 시작된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이 반복될수록 우연인지 운명인지헷갈려 하며 앞으로의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여기에 두 번 다시는 너 없이 혼자 있지 않을 거야라는 이지훈과 다시 시작하고 싶어. 우리 연애하자, 김해경이라며 도발적인 제안을 하는 손나은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운명인지 우연인지 머릿속이 복잡해진 서지혜에게 던지는 송승헌의 괜찮으시면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대사가 보는 이를 심쿵하게 하며 두 사람이 이끌어갈 맛있는 한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예기치 않은 만남과 흥미진진한 전개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25일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