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시크릿우먼’ 변신

장나라에 쏟아지는 언론 스포트라이트 동공지진→입틀막 ‘무슨 일?’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2:59]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시크릿우먼’ 변신

장나라에 쏟아지는 언론 스포트라이트 동공지진→입틀막 ‘무슨 일?’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5/20 [12:59]


tvN ‘오 마이 베이비장나라가 미스터리한 시크릿우먼으로 변신한다.


 


tvN 수목드라마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나라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장하리를 통해 결혼에 행복의 가치를 두지 않고 자신의 인생길을 스스로 선택하는 주체적 매력과 세 남자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와의 달콤 쌉쌀한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장하리는 임신과 자궁내막증 수술이라는 선택의 기로에서 결혼 안 해요. 아이만 낳을 거에요라며 출산 과속을 선언, 향후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주인공 배우 장나라     © 정다운 기자

 


그런 가운데 오마베측은 오늘(20) 3회 방송에 앞서 장나라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시선을 차단하는 빅사이즈 선글라스로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 비밀스러운 시크릿우먼 자태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것.


 


특히 온 몸을 꽁꽁 감추고 있는 장나라가 기자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더욱이 장나라는 동공지진을 일으킴과 동시에 자신의 입을 막고 말을 잇지 못하고 있어 그녀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tvN ‘오 마이 베이비제작진은 본 촬영에서 장나라는 나노 단위로 급변하는 세밀한 감정 연기로 현장을 압도했다장나라는 갑작스럽게 기자들이 쏟아진 상황에 처한 장하리의 당황스럽고 복잡한 심경을 깊이 있고 유연한 연기력으로 표현, 단번에 OK컷을 완성했다고 전해 3회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오 마이 베이비’ 3회는 오늘(20) 105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