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영탁’ 생애 첫 연기 도전!

OST 묻고 출연까지 더블로 가!! 오늘 밤 출격!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2:51]

'꼰대인턴' ‘영탁’ 생애 첫 연기 도전!

OST 묻고 출연까지 더블로 가!! 오늘 밤 출격!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5/20 [12:51]

 

오늘(20)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이 미스터트롯의 트롯맨 영탁의 특별 출연을 알렸다.

 

 

 

오늘 밤 855분 첫 방송되는 드라마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

 

 

 

미스터트롯의 영탁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아온 드라마 ‘꼰대인턴’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이목을 집중시킨데 이어, 이번에는 특별출연을 확정하며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꼰대인턴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 영탁은 젊은 세대의 풍자적 표현인 '꼰대' '라떼'를 재미있게 해석한 '꼰대라떼'라는 곡으로 오늘 밤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해당 음원은 내일(21) 정오에 음원 발매 예정이다.

 

 

 

 

꼰대인턴갑을 체인지 복수극이라는 기발한 컨셉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로 만나게 된 모든 게 완벽했던 젠틀상사는 복수를 감행하는 동안 자신도 모르는 꼰대력을 드러내고 시니어 인턴이 된 꼰대부장은 재취업한 직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꼰대근성을 버리려고 애쓰는 과정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 20대 취준생, 비정규직문제 등 2020년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사람들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들로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MBC와 웨이브(wavve)에서 오늘 밤 8 55분 동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MBC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