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슬기로운 의사생활'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스틸 하드털이!
매 순간 웃음꽃 가득했던 현장 공개! 시즌 1 종영 D-2!!
기사입력: 2020/05/26 [10: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매주 목요일 밤을 책임지며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고 있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이 시즌 1 종영을 앞두고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5인방은 물론 김해숙, 김갑수, 문희경, 정문성, 김준한, 신현빈, 안은진, 곽선영, 김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극을 빛내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 모습을 모두 담았다. 먼저 극중 찐부자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조정석과 김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상대 아역 배우의 눈높이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러블리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전미도와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는 정경호의 열정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행복해하는 김대명의 모습에서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젓가락질에 집중한 김준의 귀여운 모습과 극중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해숙과 김갑수의 유쾌한 순간이 시선을 끈다.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미소 짓는 곽선영의 반전 매력과 김준한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율제병원 단짝 신현빈과 안은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을 배가시킨다.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드는 정문성의 웃음과 꼼꼼하게 대본을 맞춰보고 있는 문희경과 김대명 두 모자의 다정한 모습까지. 매 순간 웃음꽃이 가득했던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과 케미는 최종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오는 528() 9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