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비주얼 쇼크 첫 스틸 공개!

전무후무한 신(新) 로맨틱 코미디 여주가 탄생한다!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0:54]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비주얼 쇼크 첫 스틸 공개!

전무후무한 신(新) 로맨틱 코미디 여주가 탄생한다!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5/26 [10:54]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가 범접불가 마성의 매력을 가진 동화 작가로 변신, 극강의 비주얼을 폭발시키고 있다.

 

2020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에서 사랑을 모르는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으로 변신한 서예지의 첫 스틸을 공개, 압도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오는 620() 첫 방송을 앞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서예지가 맡은 고문영 캐릭터는 명성을 떨치고 있는 최고의 아동문학 작가로 외모마저 눈부시게 빛나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완벽한 지성과 미모와는 달리 마음은 차갑다 못해 시릴 정도로 온기가 부족한 반사회적 인격 성향을 가졌다.

 

▲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인공 배우 서예지     © 정다운 기자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문영에게 완전히 이입된 서예지의 찰나의 순간들이 담겨있다. 마치 동화책에서 나온 듯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자태가 동화 작가라는 캐릭터를 연상케 하고 있어 흥미롭다. 특히 턱을 살짝 괸 채 누군가를 빤히 바라보는 시선은 자동 심쿵을 일으키기까지 해 서예지가 표현할 고문영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서예지는 돌발 행동을 일삼는 안하무인 고문영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내는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금껏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올 여름 그녀에게서 도저히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인 '고문영 주의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서예지의 인생 캐릭터 경신이 기다려지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20() 9시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