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이코지만 괜찮아' 캐릭터 포스터 최초 공개!
김수현-서예지를 휘감은 따스한 온기+애틋함
기사입력: 2020/06/02 [09: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서예지의 따사로운 온기가 스며있는 밀착 포옹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620() 9시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포스터     © 정다운 기자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은은한 햇살 같은 조명 아래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각자의 안식처를 만난 듯 따스하고 애틋한 감정이 서려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를 의지하는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개인 포스터를 하나의 그림 조각처럼 이어 붙이면 밀착하는 두 사람의 포옹이 완성돼 과연 이들이 서로에게 어떤 존재로 다가서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과 함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김수현의 포스터에는 죽을 만큼 힘들면 도망이 제일 편하거든이라는 문구로 문강태 캐릭터의 힘든 삶을 단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서예지의 포스터에는 잊지 마, 잊지 말고 이겨내. 이겨내지 못하면 너는 영혼이 자라지 않는 어린애일 뿐이야라고 표현돼 있어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한편 묘한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제작진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공허한 세상에서 따뜻한 위로이고 싶은 두 사람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서로를 통해 상처를 치유할 이들의 서사를 기대해 달라며 포스터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이처럼 최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잔혹 동화 같은 현실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난 문강태와 고문영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강한 파동을 일으킬 예정이다.

 

김수현과 서예지의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가 기다려지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20() 9시에 첫 방송된다.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