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사이코지만 괜찮아' 박신우 감독+조용 작가가 전하는 메시지!
김수현-서예지-오정세-박규영, 네 배우가 선물할 위로를 기대해!
기사입력: 2020/06/18 [21: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제작진과 네 배우가 괜찮아라는 따스한 위안을 들고 오는 20()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대본을 집필한 조용 작가는 기획 의도를 통해 그들은 좀 유별난 것뿐이며 그래서 지독히 외로우니 그대여, 따스한 위로를 건네어다오라는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달, ‘조금 다른주인공들을 비정상이라 단정하지 않고 오히려 서로의 온기를 통해 그 쓸쓸함을 채워줄 것을 고하고 있다.

 

 

박신우 감독 역시 지난 10() ‘사이코지만 괜찮아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세상이 조금씩은 미쳐있다고 생각한다. 그게 문제인지 괜찮은 건지 한 번쯤 공감하시면서 스스로 돌아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그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받아들여 주는 것, 그게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가장 하고 싶은 이야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제목에서부터 작가와 감독이 시청자들에게 전하고픈 말이 고스란히 담긴 것.

 

이에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형 앞에서 한없이 다정한 미소를 짓다가도 돌아서면 심연처럼 우울한 눈빛을 한 문강태와 그런 그의 앞에 불쑥 나타난 동화 속 마녀 같은 동화작가 고문영, 그리고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있는 문상태(오정세 분)와 지극히 현실적인 일상 속 복잡 미묘한 감정들을 보일 남주리(박규리 분)까지 네 인물들이 가진 결핍은 무엇이며 시청자들이 과연 어떤 시선으로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믿고 보는 제작진과 네 배우가 의기투합해 헛헛한 마음을 온기로 채워줄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 9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오늘(18)부터 LG U+tv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 외 tvNKT olleh tv 3, SK Btv 3,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